연예 이슈

안승진 얼굴공개 포토라인

행복한사람들과 2020. 6. 23. 14:25

안승진 얼굴공개 포토라인
안승진 얼굴공개 포토라인
안승진 얼굴공개 포토라인

n번방 피해자 협박 안승진 첫 포토라인 선다 <얼굴공개>

2020년에 가장큰 이슈라고 한다면 n번 사건이 빠질수가 없을거 같네요. 희대 성착취물 공유 사건! 그런데 더욱 놀라운점은 젊은 애들이 주인공이라는 사실이 더욱 놀랍습니다. 오늘은 협박범 안승진 얼굴공개와 더불어 포토라인 출석을 하게됩니다. 많은 분들께서 안승진 학교 학력을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있는가하면, 학교에서 동창이었다는 커뮤니티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동창이었는지는 확인할길이 없죠. 안승진은 얼굴공개를 하게되면서 음란물 제작유포 혐의와 미성년자 추행등 10가지 혐의를 받게 됩니다.

 

안승진 얼굴공개 포토라인
안승진 얼굴공개 포토라인

 

안승진은 n번방 운영자였던 갓갓 문형욱과 함께 피해자를 협박하거나 지시를 받고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나이가 25세라고 알려진 안승진은 잠시뒤에 오후 2시에 검찰에 송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송치과정을 통해서 언론에서는 처음으로 안승진 얼굴공개가 이뤄진다고 하는데 많은취재진들이 이미 자리를 잡고 있다고 하네요.

 

안승진 얼굴공개 포토라인 초췌한 모습

어제 안승진 신상공개가 결정되고, 안승진은 음란물 제작과 음란물 배포, 미성년자에 대한 간음과 추행, 협박 모두 10개의 협의를 받고 있습니다. 

 

n번방 수사를 해온 경찰은 지난해 9월 안승진을 처음 불러 조사를 하였고, 올해 5월과 6월 각각 두차례 걸친 안승진 추가 조사를 벌였다고 합니다. 

 

앞서도 갓갓 문형욱을 수사하던 경찰은 안승진이 성착취물 유포하고 문형욱과 함께 피해자들을 협박한 정확을 파악하였다고 하네요.

 

 

2020/06/22 - [연예 이슈] - 안승진 신상공개 얼굴

 

안승진 신상공개 얼굴

n번방 갓갓 지시받아 성착취물 제작한 안승진 문형욱 지시방아 피해자 협박등 혐의를 받은 안승진 신상공개가 결정되었다. 경북경찰은 23일 오후 검찰 송치 예정이라고 한다. 텔레그램 성착취물

alog.ramen1225.com

 

 

수도권 2차유행 왜 비상일까?

수도권 병상확보 대 비상 방역 당국이 최근의 수도권 집단 감염 상황에 대해서 2차 유행이 진행되고 있다고 진단한바 있습니다. 의료체계가 감당하기가 어려운 수준까지 환자 발생이 이뤄지고 �

alog.ramen1225.com

 

 

인천공항 정규직 전환 보안검색요원 비정규직 논란

이게 공정한 나라인가? 인천국제공항공사의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문제로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가운데, 인천공항은 문재인 대통령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제로 정책1호 사업지로 주목을 받아 �

alog.ramen1225.com

방식은 디지털 포렌식을 통해서 안승진의 핸드폰을 역추적하는 그런방식이었다고 합니다. 집요한 경찰 수사에 안승진은 범행을 스스로 자백을 하였다고 합니다. 

 

안승진은 15일에 아동청소년성보호법 위반 등의 혐의로 구속이 되었는데요. 

10가지 협의를 받은 안승진은 지난 2015년도 3월부터 10여명의 아동 청소년에게 접근을 한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안승진은 노출영상을 전송받아서 협박을 하고 성착취물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지난해 3월달에도 갓갓 문형욱의 지시를 받아서 피해자 3명을 협박해서 아동 성착취물을 제작을 시도한것이 이번 경찰수사를 통해서 밝혀졌는데요. 

 

경찰은 안승진이 n번방외에 별도로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성착취물 영상을 제작한 정황을 포착해 이부분에 대한 수사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또한 갓갓 박사 부따 이기야처럼 이러한 닉네임들을 사용했었는데 안승진은 아직까지 닉네임 아이디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안승진인 코태 또는 반비 또는 제3자인지는 수사상의 이유로 비공개 된다고 합니다. 

 

박사방을 운영했던 박사 = 조주빈 나이 24세 , 박사방 공범 부따 =강훈 나이 19세 , 이원호 나이 19세, 문형욱 나이 24세 , 안승진 나이 25세 이다. 

왜 "이기야"이원호는 현재 군 경찰에 있는 관계로 언론의 카메라 앞에 선적은 없다고 합니다. 

 

안승진 얼굴 공개 포토라인에 섰다는 소식이 방금 전해졌습니다. 검찰에 송치되기 위해서 경북 안동경찰서를 나서며 실제 얼굴을 처음으로 드러낸 안승진의 모습은 기존에 퍼졌던 사진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안승진은 검정색 티셔츠에 손에는 수갑을 두른채 천을 덧대고 있는 모습이엇고, 안경을 쓰고 콧수염이 자란 상태였습니다. 

 

현장에 있는 기자들의 범행동기를 묻는 질문을 통해서 안승진은 눈을 감고, 피해자 가족에게 정말 죄송하다. 음란물 중독으로 범행했다, 성적호기심에 범행했다고 답을 했습니다.